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홈뷰티 체험서비스 론칭

Photo Image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홈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14일 간 디바이스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이후, 전송되는 URL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서비스 비용 결제가 이뤄진다. 고객의 제품 인수시점부터 14일 간 이뤄지는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더마EMS샷·유쎼라딥샷' 세트와 'ATS에어샷·부스터힐러' 세트로 구성된다. 신청 시에는 세트별로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부스터젤·제로모공원데이 세럼)이 함께 증정된다. 1인 1회 신청 가능한 홈체험 서비스는 1만9900원으로 신청 가능하며 구매전환 시 1만9900원 현금 쿠폰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선착순 순번제로 진행되는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지난 17일 가오픈한지 3일 만에 1차 한정 수량이 마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남지은 메디큐브 기획팀장은 “정확한 세척·소독 절차를 완료했다는 소독 라벨과 함께 제공되는 체험 제품들은, 정식 구매 시에도 새로운 제품을 발송하는 등 고객 입장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이라며 “체험 수량을 확대해 달라는 문의가 폭증하고 있어, 체험형 양품 확대 시행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