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BABEPAPA)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아 칫솔 및 저불소치약을 선보인다.
브리스틱 에르고 유아 칫솔은 알록달록 눈에 띄는 오리지널과 아이스컬러의 색상과 귀여운 동물 패키지로 디자인됐으며, 키즈 연령에 따른 발달 단계에 맞춰 1단계와 2단계로 나뉘어 있다. 1단계는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부터 35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2단계는 36개월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브리스틱이 유아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로 △세균 번식 걱정 없는 칫솔모 △안쪽 치아까지 집중관리 가능한 칫솔 길이와 헤드 △부드러운 미세모 △아이 손에 최적화된 크기와 9g의 가벼운 무게 △형광증백제 불검출 등이 있다.
카가 저불소 치약은 △불소 함유량 588ppm, 자일리톨, 칼슘 성분으로 충치 케어 △연약한 아기 잇몸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 인증 △합성첨가물 10가지 무첨가 등으로 안심하고 아이가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바베파파 조용문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가을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구강 위생관리에 신경 쓰는 육아맘들의 수요에 맞추어 이번 유교전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칫솔, 치약을 통한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올바른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