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오!프리미엄위크'를 실시한다.
오프리미엄위크에서는 2022년 FW 시즌 트렌드를 이끌 핫한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모두 접할 수 있다. FW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눈여겨봤을 가구, 조명, 가전, 홈데코, 수납, 주방 등 여러 카테고리 3000여개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헤이(HAY), USM, 프리츠한센(Fritz Hansen), 비트라(Vitra)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상품을 다양한 키워드로 나눠 준비했다. 오프리미엄위크 기간 동안 고객은 스틸 가구, 아트 오브제, 세라믹, 향테리어 등 트렌드 키워드에 따른 인기 프리미엄 상품을 한 번에 모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챕터원, 에이치픽스, 보블릭, 원더라움, 사무엘스몰즈 등 오늘의집 입점 편집샵이 제안하는 추천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의집 프리미엄 PICK'관에서는 오늘의집 프리미엄 MD가 추천하는 역대 베스트셀러, 입고 임박 인기 상품, 리퍼브 상품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오늘의집은 이번 오프리미엄위크를 맞아 고객이 평소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현대카드를 통해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USM, 프리츠한센, 칼한센앤선 등 인기 브랜드의 400여 개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 내 프리미엄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FW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이 더 나은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오프리미엄위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