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홍보

Photo Image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17일부터 18일까지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CJ ONE 브랜드 부스 모습

CJ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17일과 18일 이틀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는 국내 최대 규모 야외 힙합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된다.

CJ ONE은 페스티벌 '스폰서존'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시, 원스터 비치백, 비치타월, 라미(LAMY) 볼펜 세트 등 원스터 굿즈를 6000명에게 현장 즉석 뽑기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 '원스터'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행사 종료 이후 별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에어팟프로, 뚜레쥬르 상품권을 선물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담당자는 “CJ ONE 브랜드가 MZ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원스터 굿즈 숍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페스티벌 현장 참석자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