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재킷, KB국민카드로 캐디피 결제 시 최대 5만원 포인트리 적립

Photo Image

캐디피 모바일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이 KB국민카드와 함께 최대 5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리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장에서 그린재킷 앱을 통해 KB국민카드로 캐디피를 결제하는 회원은 1만에서 최대 5만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재킷 서비스 제휴골프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현금결제가 당연시되는 캐디피를 손쉽게 카드 결제할 수 있다는 걸 알리기 위해서다. 라운드 후 캐디피를 현금으로 지급하는 대신 앱을 통해 두 번 터치만으로 결제를 끝낼 수 있다. 편리한 게 끝이 아니다. 지출증빙을 위한 귀찮은 일도 줄일 수 있고 최대 5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리까지 적립할 수 있어 골퍼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골프인구 급증으로 국내 캐디피 시장규모는 1조9000억원까지 성장했다. 현금으로만 거래된 만큼 명확한 자료가 없어 내장객 수와 캐디피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다. 소액마저도 카드결제가 당연해진걸 감안하면 많이 늦었다. 팀당 캐디피가 최대 20만원까지 치솟은 상황도 카드결제에 대한 니즈를 키우고 있다. 2000년대 초반까지만해도 팀당 8만원 선이었던 캐디피는 평균 14만~15만원으로 껑충 뛰었고 일부 수도권 일부 골프장은 20만원에 이른다.

임시아 그린재킷 대표는 “올해 말까지 캐디피 카드결제 서비스인 그린재킷 제휴 골프장을 80여곳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면서 “현재는 우정힐스와 블랙스톤, 라비에벨 등 명문 골프장 위주의 22개 골프장과 제휴를 맺고 있지만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는만큼 제휴처 확대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그린재킷이 제공하는 캐디피 카드결제 서비스는 구글플레이와 애들스토어에서 그린재킷 앱을 다운로드한 뒤 회원가입과 신용카드 등록(1회)만 하면 손쉽게 제휴골프장에서 터치 두 번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휴골프장 및 이용방법은 그린재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