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식품·생필품 등 마트 상품군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방구석마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CJ제일제당 △오뚜기 △농심 △아모레퍼시픽 △깨끗한나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등 총 1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전 회원 대상 최대 15% 할인 등 쿠폰 4종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각 할인 쿠폰은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도 준비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결제 시 자동 할인되며 옥션은 쿠폰으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고물가에 장보기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리얼특가' 코너에서는 최저가에 도전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7월 베스트템' 코너에서는 G마켓과 옥션의 마트·식품 상품기획자(MD)가 최신 장보기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상품을 소개한다. 1만원대 가성비 상품을 소개하는 '만원의 행복' 도 눈에 띈다.
양재도 지마켓 프로모션실장은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고물가시대 장보기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