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필리핀 보라카이 상품 판매

Photo Image

노랑풍선은 '필리핀 보라카이 세미 패키지 여행'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4일 밤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필리핀 보라카이는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로, 3km가 넘는 해안가인 화이트 비치를 보유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해당 상품은 여행 기간(4·5·6일)과 출발 시간(오전·오후), 리조트 등에 따라 총 6가지 선택지를 제공한다. 22일부터 10월 29일까지 출발할 수 있어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를 이용해 떠날 수 있다. △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습 △대표 번화가 D'mall 디스커버리 투어 △시원한 해양 스포츠인 바나나보트·세일링보트(택1)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했다.

노랑풍선과 네이버가 함께 하는 'Fly Again 다시, 해외로' 행사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예약자 중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은 예약 시 예약금 1만원만 결제하면 여행 종료 후 최종 결제액의 7%를 네이버페이로 적립 받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달 처음으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세미 패키지 여행' 방송을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유롭고 아름다운 보라카이 여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