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여름 이벤트, 쇼핑몰 라이선스 80% 할인

Photo Image

가비아CNS는 가비아 퍼스트몰이 7월 한 달간 여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입점형 라이선스 80%, 그 외 전 제품 50% 할인으로 쇼핑몰 솔루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다.

퍼스트몰은 쇼핑몰 솔루션을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방식의 '임대'와 쇼핑몰 라이선스를 판매하는 '독립'으로 구분해 제공한다.

'임대' 방식은 저렴한 월 비용으로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는 개념으로 시스템 관리가 어려운 초기 창업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최신기능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장점이 있어 운영이 간편하며 사업 성장 시 '독립'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다.

'독립'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원하는 서버에 쇼핑몰 설치가 가능하고 고객 상황에 맞는 기능 개발이 자유롭다. 퍼스트몰 자체적으로도 '맞춤 개발' 서비스를 제공, 고객 상황과 시스템에 맞는 합리적 쇼핑몰 구축이 가능하다.

이벤트엔 퍼스트몰 인기 상품인 입점형 솔루션이 포함됐다. 퍼스트몰 입점형은 여러 셀러가 상품을 같이 판매하는 오픈마켓 형태 쇼핑몰을 구축해주는 솔루션이다. 쇼핑몰 운영을 위한 기본 기능을 기반으로 △입점사 등록 △입점사 별도 관리자 환경 △입점사 미니숍 △입점사 정산 기능 등이 제공된다.

김미현 퍼스트몰 사업팀장은 “이번 여름 이벤트는 쇼핑몰 비성수기인 7월부터 가을·겨울 쇼핑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퍼스트몰 기술력을 활용해 e커머스 시장에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