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대학생 홍보단 발대식

Photo Image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4일 명동 사옥에서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6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가운데)이 SMART 홍보대사들과 함께 하나를 의미하는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새롭게 선정한 총 50명의 '제16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한 그룹 차원의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이번 기수에서는 '스포츠'를 주제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 리뷰와 SNS 콘텐츠 제작 △미혼모 자립지원과 소외 청소년 보호 지원을 목표로 추진 중인 '하나 파워온 케어' 프로그램과 연계한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그룹 ESG경영 확산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SMART 홍보대사에게는 활동 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활동을 평가해 수료자 전원에게 해외봉사 활동 기회를 부여한다. 향후 하나금융그룹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새로운 비전에 걸맞게 그룹과 SMART 홍보대사가 하나로 연결돼 '모두가 마음껏 누릴 금융 이상의 금융'을 만들기 위한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