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 권길주)는 '여행' 한정판 내맘대로 쁨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그라폴리오 등에서 '따뜻하고 달콤한' 일상을 기록한 그림으로 많은 독자 공감을 얻으며 SNS 50만여명 팔로워를 가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GrimB)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엔데믹 여행 시즌에 여름 바다 여행 콘셉트 카드 디자인을 한정 제작한다.
또 하나카드는 내맘대로 쁨 카드에 '내맘대로 여행 서비스'를 신청한 손님에게는 국내여행 △빅데이터로 선정한 로컬 맛집 100선 10% 적립 △빵지순례 맛집 10선 10% 적립 △쏘카·그린카 10% 적립을 매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하고, 해외여행 △공항철도·K리무진 50% 적립 △롯데, 신세계, 신라 면세점 10% 적립 ▲노랑풍선 10% 적립을 매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하는 국내·외 여행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내맘대로 쁨 카드 손님은 기본 제공되는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5% 적립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 온라인 명품 (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5%적립 △주유 5% 적립 △EV충전 20% 적립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카드 신청은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내맘대로 서비스는 카드 신청 후 원큐페이앱에서 추가 신청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