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휴먼클라우드 '뉴워커' 모바일 앱 론칭

뉴워커 플랫폼을 통해 모집, 선발, 계약, 정산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용 가능
뉴워커 회원들의 누적 경험과 역량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신규 추가

Photo Image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휴먼클라우드 플랫폼 '뉴워커(Newworker)'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뉴워커는 모집, 선발 및 계약, 검수, 정산, 지급, 신고에 이르는 전 업무 과정을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뉴워커에서는 기업과 개인 간 종속관계가 아닌 독립적인 객체로 유지한 상태에서 업무 네트워크가 형성, 진행된다. 기업은 뉴워커를 통해 필요 인력을 적시에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고용 유연성이 보장된 상태에서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개인은 고용계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고 한 가지 고정된 일이 아닌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번 모바일 앱 론칭을 기점으로 사용성 및 편의성 강화, 일자리 카테고리 확대 등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모두 갖춰 접근성과 편의성이 개선됐다. 기업은 실시간 인재 추천은 물론 면접 일정 조율 및 알람, 채팅 서비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개인은 회원가입 이후 원하는 지역과 카테고리를 선택해 일자리를 신속하게 추천받고 일이 끝난 뒤에는 편리하고 안전하게 정산 받을 수 있다.

일자리 카테고리도 강화됐다. 뉴워커 회원들의 누적 경험과 역량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점, 추가했다. 뉴워커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