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및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일환
고창군 온라인쇼핑몰 '높을고창몰'이 21일부터 1주년 맞이 대규모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고창지역의 경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메인 프로모션은 '고창이를 찾습니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고창'이라는 이름을 가진 4월 21일생이라면 제보자와 본인 모두에게 고창사랑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21일 당일 자사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자사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전 품목에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 무제한 발급, N번째 구매 고객에게 포인트 지급,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구매 지원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노블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높을고창몰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확대와 믿을 수 있는 농식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오픈, 운영하고 있다.
높을고창몰 관계자는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 고창에서 생산된 모든 농수축산물은 미네랄과 게르마늄이 풍부한 황토 땅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나 맛과 향이 뛰어나다"며,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유통망 확대,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자체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성공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