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g클라우드 관리콘솔 개편 기념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g클라우드 관리 콘솔 개편 기념 일환으로 최대 1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비아는 지난 16일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g클라우드를 관리하도록 관련 콘솔을 대폭 개선했다. 연결 자원, 운영 상태 등 다양한 클라우드 정보들을 한곳에서 조회하도록 '사용자환경(UI)'을 개편하고 '상세 이용 가이드'를 추가한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다.

회사는 한층 편리해진 g클라우드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4월 22일까지 '지인 추천 이벤트'와 '설문조사 이벤트'를 동시에 추진한다.

'지인 추천 이벤트'는 g클라우드를 추천한 고객과 추천받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행사다. 추천인과 피추천인 각자가 가상머신(VM)을 1개 이상 생성해 1개월 이상 사용한 경우 각각 10만 원의 클라우드 크레딧과 인프라 컨설팅 1회 무상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이 2인 이상의 피추천인을 유치할 경우, 크레딧을 중복으로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가비아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중 선착순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또한 가비아는 g클라우드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선착순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성실 응답자 10인에게는 클라우드 크레딧 10만 원을 부여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