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타왕 모여라'... 골프존, 캘러웨이와 함께 장타왕 대회 개최

Photo Image

골프존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함께 스크린골프 장타왕을 가리는 'ROGUE ST 장타왕' 대회를 개최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주최하고 골프존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2천만 원 상당의 시상 규모로 프로 아마추어 구분 없이 골프존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4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연습장 모드에서 직접 동영상을 촬영, 이메일로 영상을 첨부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예선전은 총 7개 지역(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프로)으로 진행되며 각 상위 6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단, KPGA, KLPGA, USGTF 협회 소속 프로의 경우 지역별 상위 3명이 결선 진출의 기회를 갖는다.결선 진출자는 다음 달 5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승부를 펼치게 된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결선은 각 라운드 모두 횟수 제한 없이 제한시간 2분이 주어진다. 가장 긴 비거리를 기록한 지역별 상위 3명이 2라운드에 진출하며, 2라운드 상위 5명이 최종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는 캘러웨이골프 신형 로그 ST 드라이버와 크롬소프트 X LS 골프볼을 사용해 경기를 치른다. 필요 시 현장에 준비된 클럽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전 장타왕 1위는 500만 원의 상금 및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드라이버, 2위는 250만원의 상금과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페어웨이우드, 3위는 상금 150만원이 수여된다. 4위부터 39위까지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되며,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캘러웨이골프 모자와 파우치, 크롬소프트 X LS 1더즌이 웰컴패키지로 제공된다. 단체전 우승팀에게는 캘러웨이골프 스탠드 캐디백을 증정한다.

한편, 대회 결선 경기는 3월 말 스크린골프존 채널 및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