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에데 골프공 총판 나은골프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은몰'을 통해 한 달 동안 최대 35% 할인해주는 '몰래 드리는 단골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기존 구매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한정수량으로 착한 가격에 카에데 골프공을 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 상품은 총 4가지다 여성 골퍼들에게 인기 있는 카에데맥스 3피스 프레쉬 핑크 칼라볼 12구 세트를 35% 할인해준다. 이 제품은 기존 유선형 딤플에 작은 원형 딤플을 추가한 더블 딤플을 적용한 유광볼로 비거리와 방향성이 향상된 기획 상품이다. 또 원톤 칼라볼 카에데 플라이 2피스 6가지 칼라볼을 24구로 구성해 35% 할인 중이다. 카에데골프공 6볼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자연 친화적 한방패치인 골프패치 1박스(10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 골프공이나 사인볼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볼컵 4종(골드, 실버, 투명, 핑크칼라)과 카에데 골프공 4볼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있다.
박근덕 나은골프 대표는 “기존에 볼 수 없는 유선형 딤플로 모양이 예쁘고 필드에서 식별성도 뛰어나 개인은 물론 기업이나 단체에서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며 “행사를 통해 많은 골퍼가 카에데 골프공을 접해 보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