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SW상품대상추천작]투씨에스지 'QS-eCRM 홈에디션'

Photo Image

투씨에스지는(대표 임천수)는 재택근무 PC 보안관리 솔루션 'QS-eCRM 홈에디션'을 출품했다.

'QS-eCRM 홈에디션'은 재택근무 사용자 행위부터 사내망 연결 관리까지 재택근무 전반에 대한 통제 기능을 제공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노동자의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을 보장하고 기업 데이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무 환경과 비업무 환경을 자체적으로 판단·구분, 비업무 때 개인 자유도를 보장하고 업무 때에는 높은 기업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 일원화된 보안 정책 적용으로 다양한 구성원에 걸맞은 보안 정책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관리 가능하다.

또 전자금융감독규정, 재택근무 때 지켜야 할 정보보호 6대 실천 수칙, 비대면 업무환경 도입·운영을 위한 가이드 등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금융감독원의 재택근무 보안 관리 규정을 100% 준수할 수 있다.

정보유출방지(DLP), 네트워크접근제어(NAC), PC 보안 솔루션, 화면캡처 방지 솔루션, 화면 워터마크 솔루션, USB 차단 솔루션, 출력물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대체하고 관리를 통합해 솔루션 구매 비용과 관리 소요를 절감 가능하다.

NH농협손해보험, 한양증권, 메트라이프생명, JB우리캐피탈 등 금융사와 LG CNS 등에서 도입했다. 금융결제원의 '원격접속 단말기 보안통제 강화 관련 IT 자원 도입 사업' 계약을 완료했다.

투씨에스지는 해외 컴플라이언스 준수 및 다국어 패치 지원으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 시장에 일차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글로벌 기업 해외지사인 일본, 미국 및 유럽 지역으로 제품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투씨에스지는 데이터 보안 관리 방법 및 이를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 매체 특허, PC 취약점 관리 및 재택근무 중앙 통제에 대한 기술뿐만 아니라 매체 제어, 네트워크 통제 등 보안 취약 사항 전반에 대한 통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임천수 투씨에스지 대표는 “해외 컴플라이언스 준수 및 다국어 패치 지원을 완료하고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3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하반기 OT 보안 사업 시작과 자사 솔루션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hoto Image
임천수 투씨에스지 대표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