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삼성전자와 '갤럭시워치4 PXG 골프에디션' 출시

Photo Image

PXG 공식수입원 카네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오는 11일부터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은 PXG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PXG 전용 스트랩 2종, 워치 페이스 테마 3종, 이번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XG 장지갑 및 볼마커가 각각 1종씩 포함돼있다.

천연 소가죽 소재 PXG 장지갑은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PXG 볼마커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PXG 클럽 제품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무게추 디테일과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제품이다. PXG 전용 스트랩 2종은 각각 가죽과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필드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PXG 브랜드 로고플레이가 적용된 3가지 디자인의 워치페이스도 제공된다.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테마 다운로드 안내서를 통해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서범석 카네 총괄 전무는 “2020년 PXG와 삼성전자가 최초 협업으로 출시한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이번에도 서로 다른 분야의 협업을 통해 양사 모두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