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한가위에 떠나는 B tv 콘텐츠 여행' 이벤트 오픈

Photo Image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 IPTV(B tv)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별·장르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시 만나고 싶은 일상 여행'을 주제로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추천작을 선별한 'B tv 추석투어 특집관'을 편성한다.

여행 마니아를 위해 아름다운 여행지 배경 영화를 모은 '랜선 해외 여행',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과 떨어져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가족 영화' 등 여러 테마로 큐레이션한다. B tv뿐 아니라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뽀로로,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등 인기 키즈·애니 시리즈 113개와 극장판 31편 등을 최대 70% 할인 제공한다.

올해 개봉한 주요작을 비롯해 인기 영화 110여 편은 최대 50% 할인된다.

국내 영화 월정액 중 최대 영화 편수(약 1만 2000)를 자랑하는 'OCEAN'은 추석 기간 한정으로 '기간 패스'를 할인 판매한다. 'OCEAN 90일 기간 패스'는 15% 할인, OCEAN 인기작만 모아둔 'OCEAN SELECT 90일 패스'는 40%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이벤트 기간 중 B tv를 가장 오래 시청한 '시청왕', 가장 많은 주문형비디오(VoD)를 결제한 '구매왕',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한 '다작왕'을 각 5명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B tv '추천하기' 기능을 통한 추가 혜택도 있다. 따로 연휴를 보내는 가족·친구에게 VoD를 '추천하기'하면 친구는 VoD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친구가 VoD를 실제 구매하면 추천자는 결제금액의 10%를 B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모바일 B tv 앱은 가입자당 최대 가족 4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친구와 왕래가 어려운 고객이 다양한 B tv 추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