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할인전

Photo Image
모델이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기획전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22일까지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10월 연휴를 앞두고 차량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출발 전 점검하면 좋은 관리 용품부터 왁스, 디퓨저, 시트 쿠션과 수납함까지 150여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시그니처 차량용품 모음전'을 통해 워셔액, 와이퍼, 세차 타월, 다용도 폴딩 바스켓 등 홈플러스 시그니처 차량용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불스원의 대표 상품 63종도 최대 30% 할인한다.

방향제도 다양하게 마련해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제품 12종을 30% 할인하고, '가성비 아이템'으로 입소문 난 BAGIO 디퓨저 9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저렴하게 제공한다.

차량용 시트 쿠션과 수납함도 3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무선 고속 충전이 가능한 '릿츠 고속 무선충전거치대 기획세트'는 홈플러스 단독으로 2만9000원에 판매한다.

권혁동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부터 추캉스족까지 차량 이용이 증가하는 시기”라며, “출발 전 차량용품을 교체하는 고객이 가격 부담 없이 안전과 취향만 고려해 구매할 수 있도록 각종 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