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KLPGA '사막여우' 프로 골퍼 임희정 후원

Photo Image

설계소프트웨어(CAD)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는 KLPGA '사막여우' 프로골퍼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후원 계약으로 임희정은 올 시즌 '지더블유캐드' 로고가 부착된 하의를 착용하고 남은 KLPGA 투어 하반기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최종복 대표는 “평소 임희정 프로의 찐팬임을 자처했었는데 직접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후원 결정과 동시에 22개월 만의 우승을 기록한 데 이어 남은 대회에서도 우승을 기록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임희정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후원을 결정 해준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측에 감사드린다”며 “남은 하반기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희정은 지난 국민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1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22개월 만에 우승을 차지, 통산 4승을 거뒀다. 이번주 목요일부터 개최되는 '한화클래식 2021'에서 시즌 2승을 노릴 예정이다.

지더블유캐드는 전문 설계소프트웨어(CAD)로 기존 오토캐드를 보상 판매하는 사례가 수만건 있을 정도로 호환성과 우수한 작업 속도를 자랑한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임희정 프로골퍼 후원 기념으로 깜짝 이벤트를 ZWCAD KOREA 공식 블로그를 통해 8월 말경 진행할 예정이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