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는 치킨 신메뉴 '싸이순살'을 실속 패키지로 구성한 '싸이순살세트'를 9월까지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하고 최대 3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정판 '싸이순살세트'는 지난 달 출시된 '싸이순살' 6종, '블랙쏘이치킨' 등 맘스터치 치킨 신메뉴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맘스터치 특유의 가성비 넘치는 메뉴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맘스터치는 내달 30일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와 '케이준양념감자(S)', 콜라 1잔으로 구성된 싸이순살세트를 2300원 할인된 1만900원에 판매한다. 매장 방문 및 배달 앱 주문, 맘스터치 공식 앱 등 모든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2000원 추가 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치킨 맛 변경도 가능하다.
특히 해당 메뉴를 맘스터치 공식 앱으로 주문 시, 포장 또는 배달 여부와 관계 없이 1000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지난 달 출시된 맘스터치의 치킨 신메뉴 '싸이순살' 6종(후라이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살리고, 한 입에 먹기 좋게 잘라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가성비는 토종 프랜차이즈인 맘스터치가 글로벌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주요 요인 중 하나로, 앞으로도 가성비 넘치는 메뉴와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 분들께 더욱 넉넉한 가성비 혜택을 드리고, 자사 앱 활성화를 통해 가맹점의 배달료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