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상품 보고 포인트 받자!' 이벤트

Photo Image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 상담 신청 시에는 1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후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고,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보험료 절약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해당 화면에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간편 전화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신청 후에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적정한 보험 가입 여부를 점검해볼 수 있다.

내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한 보험료 확인·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늘 고객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