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photonews/2108/1442107_20210809092211_039_0001.jpg)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 상담 신청 시에는 1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후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고,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보험료 절약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해당 화면에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간편 전화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신청 후에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적정한 보험 가입 여부를 점검해볼 수 있다.
내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한 보험료 확인·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늘 고객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