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1000명 한정 'T-시리즈 아이언' 사전예약

26일 전세계 동시 출시, T-시리즈 아이언 선착순 1,000명 사전 예약 이벤트
2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판매 대리점 통해 예약시작
예약자 1000명 한정 T시리즈 아이언 헤드커버 세트 & 반팔 티셔츠 증정

타이틀리스트가 T-시리즈 아이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T-시리즈 아이언은 PGA 투어에서 7시즌 연속 아이언 사용률 1위(출처: 데럴서베이)를 기록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가 2년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언으로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오는 26일 전세계 동시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Photo Image
타이틀리스트가 2년만에 선보인 신제품 아이언 T-시리즈 아이언. 이미지제공_아쿠시네트코리아

T-시리즈 아이언 사전 예약 이벤트는 국내에서 신제품 아이언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골퍼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신제품 T100, T100S, T200, T300 4가지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데 모델 구분없이 선착순 1,000명의 골퍼에게만 기회가 제공된다. 8월 2일 오전 10시부터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판매 대리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성공한 골퍼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타이틀리스트는 1000명의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T-시리즈 아이언 헤드 커버 세트와 T-시리즈 반팔 티셔츠를 준비했다. T-시리즈 아이언 사전 예약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8월 2일부터 T-시리즈 아이언 피팅 데이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 행사는 공식 출시 전인 T-시리즈 아이언을 직접 시타해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피팅 데이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며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어 타이틀리스트 공식 피팅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은 지난 6월 PGA 투어 트래블러스 챔피언십에서 첫 공개 후 조던 스피스, 임성재, 김주형, 제시카 코다 등 전세계 투어 주요 선수들도 투어시딩 직후 신제품 아이언으로 교체해 새로운 T-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