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포인트, '트러스트 래디우스' 최고등급 수상

Photo Image
포스포인트가 웹보안 솔루션으로 트러스트 래디우스 최고등급을 수상했다. 포스포인트 제공

포스포인트가 웹보안 솔루션으로 트러스트 래디우스(TrustRadius) 주관 '2021 톱 레이티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포스포인트 웹보안 솔루션은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과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두 개 영역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포스포인트 웹보안 솔루션은 세계 10억개 이상의 보안 센서에서 수집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DB)를 바탕으로 웹 필터링과 실시간 콘텐츠 검사를 실행, 이용자를 유해 인터넷 환경에서 보호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회사 외부에서 웹에 접속하는 경우가 증가함에 따라 이 솔루션의 클라우드 버전인 '웹시큐리티 클라우드'도 주목 받는다.

웹시큐리티 클라우드는 내부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으로 쉽게 확장이 가능하다. 의심스런 웹사이트를 격리된 공간에서 실행해 이용자 PC를 악성코드로부터 보호하는 웹격리 솔루션과도 쉽게 통합할 수 있다.

한은혜 포스포인트 한국지사 대표는 “웹사이트 접속 보안은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영역으로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따라 보안 수준 차이가 발생한다”면서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고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말했다.

트러스트 레디우스는 리뷰 전문 사이트로 실사용자 등 검증된 고객층으로부터 리뷰를 수집, 공정하고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매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