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시즌 2'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캘러웨이의 '콜라볼(Collaboration Golf Ba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자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협업을 통해 제품에 대한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소비자 참여형 제품 개발 프로젝트다.

공모전의 주제는 'Pleasingly Different(색다른 즐거움)'이다. 캘러웨이골프의 기업철학인 D.S.P.D(Demonstrably Superior Pleasingly Different)에서 영감을 얻어 정해졌다. 나만의 색다른 즐거움, 나만의 콜라볼'이라는 디자인 주제로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색다른_즐거움)와 함께 업로드해 응모한다.

작품 심사는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3가지 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임직원과 소속 프로 선수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총 400만원 상금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대상(1명 또는 1팀)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에게는 100만원을 증정한다. 우수상(5명 또는 5팀)에게는 오지오(OGIO) 여행용 캐리어, 인기상(매주 3명 또는 3팀)에게는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