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온도를 측정하는데 최적의 제품인 ‘테스토 사베리스 2(Saveris 2) T3’ 모델이 포함된 프로모션 패키지 30% 할인가에 특별 공급
‘테스토 사베리스 2 T3’, 영하 200도부터 영상 400도까지
의료기기 우수기술 인증기업 ㈜메디바이스(대표 박철우)는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 제품을 주축으로 ‘코로나19 백신 냉장고용 자동온도기록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와 메디바이스는 전국의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접종 의료기관 및 보건소를 대상으로 백신의 안전성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백신 냉장고용 자동온도기록계를 신속하게 보급하기로 협약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온도를 측정하는데 최적의 제품인 ‘테스토 사베리스 2(Saveris 2) T3’ 모델을 주축으로 하는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성하여 30% 할인가(선착순 500대 한정)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본사에서 ‘테스토 사베리스 2(Saveris 2) T3’ 모델을 긴급 공수했으며, 메디바이스는 코로나 백신 지정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 및 구축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입한 의료 기관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의 안정성을 위해 정확한 온도 측정이 가능한 ‘테스토 사베리스2 T3 및 온도센서’ 2개를 기본 제공받고 전문 상담사를 배정받게 된다.
‘테스토 사베리스 2(Saveris 2) T3’는 영하 200도부터 영상 400도까지의 광범위한 온도 측정이 가능해 화이자 및 모더나 등 모든 종류의 백신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자동온도기록계이다. 최근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백신 위탁 의료기관은 백신을 안전하게 유통하고 관리하기 위해 백신 보관 전용 냉장고 자동온도기록계를 부착하여 24시간 모니터링을 해야 하는데, ‘테스토 사베리스 2(Saveris 2) T3’는 24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든 백신의 보관 온도를 수용하며, 질병관리청에서 제시하는 모든 기준을 만족하는 제품이다.
또한, ‘테스토 사베리스 2(Saveris 2) T3’는 온도 측정값을 클라우드에 자동 저장하고, 사용자가 지정한 온도 한계값 이탈 시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알림을 제공하며, 별도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 Wifi 연결만으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바이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