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언더웨어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남성 기능 속옷 브랜드 '라쉬반'의 인기 상품을 라이브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12일 저녁 7시에 선보인다.
이번 인터파크TV 라쉬반 프로모션은 홈쇼핑 전용 토트넘 홋스퍼 드로즈 특별 패키지 상품을 국내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홈쇼핑 패키지 상품에 3+1, 4+1, 8+2 등 상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라이브 커스 특별 혜택을 더해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상품으로는 토트넘 홋스퍼 드로즈 3종 세트(3+1 혜택), 드로즈 8종 세트(8+2 혜택) 등이 있으며,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라쉬반 특별 라이브 방송을 맞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 댓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댓글 이벤트는 인터파크TV 라쉬반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명을 추첨 선정하여 구매한 상품 세트를 한 세트 더 추가로 증정한다.
이소정 인터파크 패션 담당 MD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인터파크TV 라쉬반 라방을 통해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토트넘 훗스퍼 에디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라쉬반 언데웨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