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새 옷 입었다...신규 BI 공개

Photo Image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 신규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운 BI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컨셉으로 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를 채택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셀렉스는 새로운 BI를 적용하며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한다. 새로운 패키지는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로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며 신뢰받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코어프로틴 3색 심벌'은 매일유업이 독자개발한 '단백질, 류신, 비타민D' 영양 설계를 상징한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분말,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제품에 공통적으로 3색 심벌을 적용해 각 제품을 코어프로틴 라인으로 통합한다.

셀렉스의 신규 BI 및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코어프로틴 분말 순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는 단순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할 건강관리 브랜드”라며 “새 옷을 입은 셀렉스가 고객의 건강한 삶에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