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설 맞이 앱 스토어 할인 이벤트

Photo Image

애플이 설 명절을 맞아 간편 결제 서비스와 손잡고 앱스토어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카카오페이는 20일까지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 역시 앱 스토어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3%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는 28일까지 현대카드로 앱스토어에서 1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1000 다이아를 제공한다.

애플은 연휴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 10선도 소개했다. △무지개 다리를 건넌 고양이를 만나는 방치형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 △박자에 맞춰 노란 기린을 좌우로 움직이는 리듬 게임 'Like a Giraffe'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켓몬고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등이다.

운동과 명상을 위한 앱으로 '아디다스 런타스틱'과 '요가 Down Dog'를, 건강한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앱 'HabitMinder' 등도 소개했다.

앱스토어 인기 게임에서도 명절맞이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원신'에서는 밤하늘로 등을 날리는 '해등절'이 열린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짱구에 이어 철수가 등장한다.

'배틀그라운드'에는 아이언맨처럼 막강한 수트를 장착할 수 있는 '배틀기어 모드', '메이플스토리M'에선 몬스터를 수집하는 시스템이 열린다.

'리니지2M'은 설날 던전을 열고 '세븐나이츠2'에는 신규 영웅이 나타난다. 이외에 '바람의나라: 연',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서도 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