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다음 달 진행되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를 19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회사 측은 이색적인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다음 달 8일과 18일 총 두 차례 열릴 예정이며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이 달 31일까지며 신청 방식은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시 행사 2회 중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내달 1일에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참가비 전액을 추후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해갈 계획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운 지금,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는 언택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골든블루는 이번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와 같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을 계속해서 시도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