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은 새해를 맞아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오는 28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 3종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직접 운영하는 글로벌 레스토랑&바와 유럽식 로즈베이 스파를 할인된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3인 이상의 가족 및 단체를 위한 '그랜드키친 2+1' 이벤트는 2인이 식사 시, 추가 1인 무료로 제공된다. 오픈형 다이내믹 키친을 콘셉트로 운영되는 그랜드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눈앞에서 요리해주는 세계 각국의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바로 맛볼 수 있다.
유명 레스토랑과 바에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층 갤러리 라운지부터 3층 녹나무·차이나하우스·제주핫팟, 4층 유메야마, 8층 카페8, 38층 라운지38, 스테이크하우스 등 정갈한 한식부터, 정통 중식, 이탈리안 요리까지 총 8곳에서 미식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고객은 물론 일반 방문객 및 지역주민들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제주 드림타워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