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내일채움공제 대규모 가입 솔젠트에 기념패 증정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25일 대전 중진공 충청강원권경영지원처에서 솔젠트와 우리은행에게 내일채움공제 대규모 가입에 대한 감사패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 증정식에는 김형수 중진공 일자리본부장, 권오민 성과보상사업처장, 황창범 대전세종지역본부장, 유재형 솔젠트 대표, 이재후 우리은행 대전충청남부 영업본부장, 이충길 우리은행 대덕테크노밸리지점장이 참석했다.

솔젠트는 올해 2월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질병관리본부로부터 코로나19 진단키트 긴급 사용승인을 받은 제조 전문기업이다. 지난 9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대내외 경영상황에서도 직원 55명을 내일채움공제에 동시 가입했다.

우리은행은 상품 판매 및 고객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젠트의 대규모 내일채움공제 가입을 유치했다. 지난 6월에는 신한은행을 통해 패션 유니콘 기업인 무신사가 대규모 가입을 진행하는 성과를 거뒀다.

김형수 중진공 일자리본부장은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위해 앞장서주신 솔젠트와 우리은행에 감사를 표한다”면서 “성과공유를 통해 장기재직을 유도하고 사회안전망 구축을 지원하는 내일채움공제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Image
내일채움공제 대규모 가입 기념패 증정식 단체사진 (왼쪽3번째부터) 유재형 솔젠트 대표이사, 김형수 중진공 일자리본부장, 이재후 우리은행 대전충청남부 영업본부장, 이충길 우리은행 대덕테크노밸리지점장, 권오민 중진공 성과보상사업처장, 황창범 중진공 대전세종지역본부장

유근일기자 ryuryu@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