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부 터치 센서로 효과적인 헤어 스타일링 가능
앱스토리몰은 핸들부 터치 센서로 바람 제어가 쉬운 헤어 드라이어 ‘JMW 터치온 드라이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핸들부에 터치 센서를 탑재한 헤어 드라이어로, 제품을 작동하고 있는 상태라도 핸들에서 손을 떼면 바람이 '일시정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핸들을 다시 쥐는 것만으로 제품을 다시 작동시킬 수 있어 바쁜 아침 빠른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터치 모드는 핸들부 상단에 위치한 쿨 버튼으로 켜고 끌 수 있으며, 일시정지 상태가 10초 이상 지속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안전하다.
300g대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부드러운 연질 코드를 사용해 전선 마모나 꼬임을 최소화해 누구나 만족할 만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더욱 강력한 BLDC 모터인 JMW 파워엔진 E3 탑재로 더욱 빠르고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며, 떨림 없는 고속 회전 구조로 진동 및 소음을 저감시켜 제품 사용 시 피로도를 줄여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JMW 터치온 드라이기’는 이미 업계에서 인정 받는 브랜드인 만큼 누구나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제품”이라며 “바쁜 아침 머리 말리느라 고생하는 여성들이나 빠르고 효과적인 건조를 원하는 남성들 모두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위 제품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