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골프볼 공모전 개최

캘러웨이골프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골프볼에 패턴을 적용해 가시성을 높인 트루비스의 다양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3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Photo Image
캘러웨이골프가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캘러웨이

지난 7월, 4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볼 프로젝트를 진행한 캘러웨이골프는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팬슈머(Fansumer)' 열풍에 맞춰 프로젝트를 확대했다.

9월 6일까지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와 함께 올리면 된다.

심사는 창의성과 현실성, 완성도 등 3가지 항목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대상(1명 또는 1팀)에게는 200만 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에게 각 1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우수상 등 입상자에게는 골프용품 등을 증정한다.

수상작은 오는 10월 1일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트루비스는 외관상 보기 좋을 뿐 아니라 동반자들의 볼과 뚜렷하게 구별돼 찾기 쉽다는 장점을 가진 혁신적인 골프볼”이라며 “많은 사람이 공모전에 참여해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로 트루비스 골프볼의 매력을 더욱 빛내주시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 골프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