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에이치앤웍스(대표 김윤주)는 지난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빨아쓰는 친환경 과일채소 장난감 푸루토를 선보였다.

푸루토는 FRUIT과 TOY의 합성어로 패브릭으로 만든 과일 채소 장난감이다. 실제 과일, 채소의 색감과 사이즈로 제작된 패브릭 모형으로, 어린이 제품 안전 인증을 통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hoto Image

기존의 플라스틱이나 펠트 등으로 제작된 과일채소 모형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으로, 파손의 우려가 적고 깨끗하게 세탁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알록달록 다채로운 색감과 과일과 채소의 실제 모습을 그대로 살린 디자인은 우리 아이들의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며 유치원, 어린이집 및 키즈카페에서 다양한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활용되고 있다.

푸루토 과일채소 모형은 식당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소품 및 국내 농산물 축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됐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