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연말 지역 사회공헌 활동 '미리크리스마스' 진행

Photo Image
J트러스트그룹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를 열고 지역 주민들에게 방한 용품을 전달했다.

J트러스트그룹은 지난 16일 경기도 군포시에서 'J트러스트그룹과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하고, 어르신 가정 방문과 아동 대상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J트러스트그룹의 연말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아동에게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했다.

올해는 5회째를 맞아 더 많은 이웃에게 관심을 쏟자는 의미에서 홀몸 어르신 200여명과 지난 5월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매화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40여명으로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이날 J트러스트그룹 계열사 임직원 40여명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해 방한용품과 찹쌀, 소고기를 비롯한 식료품을 담은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문화 체험 활동에서 더 나아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과 어린이 건강까지 챙기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다각도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