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EX COIN 스타트업 기업인 아이캔펀딩과 업무협약 체결

Photo Image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KONEX에서 발행한 CONEX COIN이 국내의 스타트업 기업인 아이캔펀딩과 지분인수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캔펀딩은 핀테크 산업을 진행하기 위해 설립한 스타트업으로서 아이켄대부라는 자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온라인 부동산 중개 및 온, 오프라인 명품쇼핑 샵 등을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해당 사업의 부동산 중개수수료 혹은 명품구매에 코넥스코인이 결제수단으로 사용되어질 것이라고도 밝혔다.
 
KONEX 관계자는 "이번에 발행하여 론칭을 시작한 CONEX COIN이 세계최초의 지분탑재형 수익배당 코인이기에 이미 지분을 탑재한 TITAN NETWORKS를 시작으로 전도유망한 스타트업 기업과 기존의 대기업들의 지분을 코인에 탑재하는 노력을 부단히 경주하였으며 그 노력의 일환으로 두번째 결실을 아이캔펀딩과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를 시작으로 수일내에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며 본계약에는 아이캔펀딩 뿐만 아니라 자회사인 아이캔대부의 지분도 함께 CONEX COIN에 탑재하는 내용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KONEX 관계자에 따르면 수일 내에 깜짝 놀랄만한 계약이 발표될 것이며 앞으로 국내의 유명 대기업들과 진행 중인 지분탑재 계약들이 하나씩 지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며 세계 최초의 지분탑재형 배당코인의 타이틀에 걸맞은 행보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