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고성능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 'C3 파워라인 시리즈' 4종 컬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된 C3 파워라인 시리즈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로 'C3 파워라인' 'C3 캣앤도그 파워라인' 'C3 알러지 파워라인' 'C3 파켓 파워라인'으로 구성된다.
'C3 파워라인'은 최대 1500W 흡입력을 갖췄다. 'C3 알러지 파워라인'은 초미세먼지를 99.95% 여과시켜주는 13등급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를 장착했다. 'C3 캣앤도그 파워라인'은 가는 털이나 머리카락까지 제거하고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탑재해 냄새를 효과적으로 중화시킨다.
최상위급 제품인 'C3 파켓 파워라인'은 원목마루나 대리석과 같이 긁히기 쉬운 마룻바닥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크래치 방지용 파켓 플로어헤드를 장착했다. 본체에는 마룻바닥에서 긁힘 없이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360도 회전하는 다이나믹드라이브 바퀴를 적용했다. 다이나믹드라이브 바퀴는 장애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 효과를 제공해 보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실내 대기 환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놀라운 흡입력은 물론이고 흡입한 공기를 내보낼 때도 맑은 공기만을 배출하도록 설계돼 청소 후 한결 쾌적해진 실내 공기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