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한달 간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 2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한다.
포토후기 우수 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이밍 모니터, 전문가용 모니터, 아이케어 모니터 등을 1대씩 추가로 선물한한다.
1등 경품인 벤큐 게이밍모니터 'XL2720'은 144㎐ 주사율에 1ms(GTG) 응답속도로 이스포츠s 배틀그라운드 경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다. 2등 경품 전문가용 모니터 'PD2500Q'는 25인치 QHD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제로베젤의 깔끔한 디자인에 DP 아웃 단자가 있어 손쉽게 화면을 복제할 수 있다.
3등 경품인 아이케어 모니터 'GW2760HL'은 기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달리 청색광은 차단하면서도 색상이 변하는 것을 방지해 주는 '로우블루라이트플러스'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이상현 벤큐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매월 진행하는 포토후기 이벤트지만 기해년 설을 맞아 게이밍 모니터부터 전문가용, 아이케어 모니터까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