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시원스쿨의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겨울방학을 맞아 학습자의 목적에 맞는 인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토익 입문자를 대상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며 2달 안에 토익 750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는 ‘ㅅㅇ토익’은 처음 토익을 시작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문법, 단어, 이론을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론서와 실전서, 단어책 등을 세트로 구성했다. RC와 LC 입문서 2권 값으로 토익 입문에 필요한 RC, LC, 영문법, 단어와 모의고사까지 모든 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또 수강과 동시에 토익 성적표 제출 시 50% 환급에, 출석이나 과제 미션 없이 목표 달성만으로 최대 300%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시작이 반’ 패키지는 환급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단어부터 기초 문법, 독해까지 모두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강의 교재 2종에 토익 학습을 돕는 레드북,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 오답노트와 모의고사 3회권, 빅토익 보카 어플 이용권까지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토익 전 강좌 제공에 수강기간 무한 연장, 토익과 토스, 오픽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도 준비돼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교재 7권에 목표 점수 달성까지 수강기간 무한 연장, 빅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와 토익 레드북, 실전 모의고사 3회 무료 응시권, 빅토익 VOCA 어플 무료 이용권, 시원스쿨랩 토스‧오픽 전 강좌와 기초영어 강의까지 무료 제공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겨울방학 단기간에 다양한 스펙을 쌓아야 하는 학생들의 경우, 시간과 비용 대비 효과가 큰 인강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학습 목적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6일 오후 11시에, 토익과 토스, 오픽 인강에 2019 빅플래너와 오답노트를 2,019원에 제공하는 WELCOME 2019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토익 LC START [Lite], 빅토익 RC START [Lite], 빅토익 LC BASIC [Lite], 빅토익 RC BASIC [Lite], 빅토익 기초영문법, 빅토익 기초 독해 (PART 7), 빅토익 VOCA Basic, 빅토스 Lv.6, 빅오픽 BASIC (학생편), 빅오픽 BASIC (직장인편) 인강을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