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메리미, 2년 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메리미(대표 장유진)가 특별 이벤트를 통해 2년 연속 '브랜드 선호도 1위' 달성의 기쁨을 함께 누린다.

최근 메리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2년 연속 수상 기념 축하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10년 이상의 베테랑 매니저를 통한 책임관리 서비스를 토대로 주목받는 메리미가 지난해에 이어 '브랜드 선호도 1위'를 달성한 바를 공식적으로 알림과 더불어,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게 다가가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Photo Image
사진=메리미 제공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메리미의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2년 연속 수상 기념’ 이벤트 참여는 내년 1월15일까지 메리미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한 뒤, 전화상담 및 신원인증까지 완료하면 된다.

신청완료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무료맞선 및 노블레스파티 무료 참석권(100만원 상당, 1명) △신세계상품권(5명) △커피빈 기프트권(30명) 등을 증정한다.

장유진 메리미 대표는 "앞으로도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매칭 서비스와 미혼남녀 분들의 성혼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며 "항상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고 발전하는 메리미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리미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매니저로 구성된 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와 함께 상담·매칭·경영지원팀 3대 1의 책임관리 서비스로 운영, 정재계·재력가를 비롯해 명문가·유학파·전문직 등 회원에게 양질의 매칭서비스를 지원함은 물론 철저한 신원인증과 진행과정 비공개 원칙을 기초로 고객의 니즈 충족 및 만족을 위해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