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파트너스데이 성황리 개최

Photo Image

유무선 사이버위협관리 솔루션 전문업체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5일 르메르디앙 서울에서 '2018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코닉글로리는 총판사 및 파트너사와 사이버보안 분야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신제품 무선침입방지센서 S700을 소개했다. 일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AIRTMS 3.0 및 APT 대응 기능이 강화된 TMS 6.0 등 유무선 사이버위협관리 솔루션 및 제품도 소개했다. 이를 통해 코닉글로리 차세대 R&D로드맵을 공유하고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코닉글로리는 기존 협력사 체제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해 총판체제로 파트너체제를 개편하고 6개 총판사를 새로 선정했다. 유선 보안솔루션 위협관리시스템(TESS TMS) 부문은 티앤디소프트, 코어코드시스템, SK인포섹을 총판사로 선정했으며 무선 보안솔루션 무선침입방지시스템(AIRTMS)부문은 아이티윈, 비오더블테크놀로지, 현성솔루션을 총판사로 선정했다.

코닉글로리 관계자는 파트너사의 안정적인 사업확대 및 파트너사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사업지원과 기술지원을 통해 내실을 다지고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상생협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는 “그동안 함께 유무선 위협관리시장을 선도한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회사 장기 로드맵을 공유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면서 “보다 내실있는 파트너 체계구축을 통해 함께 상생발전할 수 있는 협력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코닉글로리 유선 보안솔루션 TESS TMS과 무선 보안솔루션 AIRTMS는 각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공공기관, 금융기관 및 인터넷 포털업체 등을 주요고객으로 두고 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