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 연말 기부 캠페인 진행

Photo Image

GS25가 8월 독립운동가 알리기 캠페인에 이은 도시락 연계 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평소 주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도시락과 연계한 따뜻한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각기 다른 감사의 메세지를 담은 28종류의 스티커가 도시락에 부착됐다. 또한 고객이 도시락을 구매할 때 감사의 대상을 가족, 경비원, 아르바이트 직원, 소방대원, 환경미화원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로 디자인 했다.

이번 캠페인은 GS25의 도시락 전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GS25의 온라인, 모바일 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GS25의 공식 SNS 채널에서는 도시락 구매 후 인증샷과 댓글을 함께 남긴 고객들을 선정해 감사패를 제작해준다.

GS25는 이번 캠페인을 단순히 주변 분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전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과도 연계했다.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이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기부 스탬프가 자동으로 발급된다. 생성된 스탬프를 고객이 누르면 1건당 1000원이 기부되며 해당 금액은 GS25가 부담한다. 고객들은 도시락을 구매하고 기부 응모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도 나눔에 참여하게 되는것. 기부금의 목표 금액은 2000만원이며 목표 금액에 도달 시 나만의냉장고 앱의 기부 캠페인은 자동 종료된다. 기부된 금액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돼 환경 미화원들의 방한복 등 용품을 구매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최정모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마케팅팀 부장은 “GS25가 8월 독립운동가 알리기 캠페인에 이어 뜻깊은 연말 감사 캠페인을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GS25가 지역 사회의 공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공익적 기능을 강화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