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유교전] 우리 아이 첫 융합 교육, 천재교육으로 한다

Photo Image

천재교육(대표 최정민)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돌잡이 시리즈(수학, 한글, 영어, 명화)’ 전집과 3,4,5세 유아 맞춤 수학 전집 ‘빅키즈 수학’ 제품을 선보였다.

'돌잡이 시리즈'는 과목별 개별 학습이 아니라 블록을 연결하듯 하나의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로 반복 경험하도록 구성했으며 이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통합 발달을 돕는다. 또한 스마트 기기와 연동해 학습할 수 있는 디지털 북(App)과 돌잡이 캐릭터까지 더해져 아이들의 흥미 요소를 강화했다.

Photo Image

참관객은 돌잡이 시리즈 외에도 오감으로 체험하는 통합 발달 명화 프로그램 '돌잡이 명화'와 3~5세 유아 맞춤 수학 전집인 '빅키즈 수학' 그리고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단행 도서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