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싱카이, 키사라, 푸드 엠파이어 등 대표 외식브랜드에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 응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아워홈 외식브랜드를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본인과 함께 동반 고객 최대 4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싱카이와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부터 버거헌터, 푸드엠파이어 등 트렌디한 캐주얼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아워홈 외식브랜드의 다채로운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진행하는 지점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점 △푸드엠파이어 여의도 IFC Mall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여의도 IFC Mall점 △밥이답이다 여의도 IFC Mall점 △아워홈푸디움 인천공항점 등 총 13곳이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예약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오랫동안 준비해온 수능을 마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워홈이 마련한 따뜻한 식탁을 통해 부모님, 친구, 선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