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대표 이기호)는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9일 부산대학로점을 메가스테이지에서 그랜드스테이지로 개편한 이후 일주일만이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이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독특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해 고객 선택 폭도 확대했다.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은 울산 최대 복합쇼핑몰 울산업스퀘어 4층에 입점했다. ABC마트가 지향하는 패션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를 끌어들일 계획이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7일까지 반스 스타일36 제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나이키 의류 및 푸마 썬더 스펙트라(THUNDER SPECTRA), 아디다스 영-1(YUNG-1) 등 인기제품을 선보인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즘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디지털, 패션, 문화 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전략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