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플러스㈜(대표 최성환)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겨울 스키, 방한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겨울 추운 날씨가 예보되면서 방한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아이들의 방한모자, 워머, 장갑 등을 미리 준비하려는 엄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베이비반즈의 유아용 스키 고글, 스키반즈 2018년 신상품을 비롯해 썬글레이드의 스키헬멧, 스키 워머, 스키 장갑, 울 양말 등 다양한 스키용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올겨울 스키나 보드를 배울 계획이 있는 아이들을 위한 모든 액세서리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2018 겨울 신상품인 썬글레이드 스키 장갑은 팔꿈치까지 올라오는 특이한 디자인의 장갑으로 스키복과 장갑 사이 손목으로 눈이나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완벽히 방지해 아이들의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반즈코리아에서 작년 출시한 스웨덴 윌마앤모리스 브랜드의 방한용품들도 눈길을 끈다. 방한용 모자와 넥워머, 마스크 3가지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노드칼로텐 워머캡'은 스키장, 눈썰매장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필수품일 뿐 아니라 평상시 외출에도 아이들의 머리와 얼굴, 목까지 완벽하게 감싸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북유럽의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들로 아이들의 겨울 바깥 활동을 즐겁게 해준다. 이외에도 인조 퍼가 트리밍된 스코텔, 샐렌 등 다양한 디자인의 방한모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상품뿐만 아니라 유교전에서 항상 고객들의 관심을 끄는 이월 상품 특가전에서는 베이비반즈의 UV 차단 수영복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반즈 코리아의 대표 상품인 썬글레이드 플랩캡, 아쿠아캡 및 다양한 여름 상품들도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구매하는 참관객에게는 수영가방, 트윙클 비니, 방수팩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전 이벤트에 참가하면 겨울 필수품인 썬글레이드 윈터 플랩캡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노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