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이탈리아어 학습 사이트 오픈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아랍어 등에 이어 12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이탈리아어’를 론칭 했다고 8일 밝혔다.

시원스쿨 이탈리아어는 평소 유럽 문화를 이끌어온 이탈리아에 관심이 많거나, 음대‧미대 등 이탈리아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비즈니스나 사업으로 이탈리아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직장인 등 이탈리아어를 기초부터 배워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전문 인강 사이트다.

이름, 출신, 상태 등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이탈리아어 왕초보 탈출 1탄’부터 다양한 문장과 패턴 학습으로 회화에서 문법까지 확장되는 ‘이탈리아어 왕초보 탈출 2탄’, 심화된 이탈리아어 표현을 습득, 원어민과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수준까지 향상시키는 ‘이탈리아어 왕초보 탈출 3탄’으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이탈리아어 베테랑인 Silvia 강사와 함께 강의 당 평균 20~30분, 최소한의 시간으로 이탈리아어를 부담 없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알파벳부터 까다로운 시제까지 마스터하며 수강 후에는 원어민과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수준까지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원스쿨의 외국어 학습 노하우가 담겨 있는 ‘왕초보 프리패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왕초보탈출 1, 2, 3탄을 180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 현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왕초보탈출 1탄 도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시원스쿨 유럽어사업부 황지훈 부장은 “이탈리아는 여행과 취미를 넘어 희소가치가 있는 이탈리아어를 자신의 강점으로 만들려는 학습자들이 많다”며 “학습자의 목적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탈리아어 학습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