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셀러리타스 II는 e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동일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균일한 키압을 제공하는 e스포츠 게이밍 키보드이다. 무접점 광축(Optical Switch)방식을 도입해 기존 기계식 키보드 문제점으로 지적되곤 했던 이중 클릭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PS/2 포트 연결 시 독자적인 RTR 기술을 통해 키 입력 반복 배속을 4단계(1X, 2X, 4X, 8X)로 조절할 수 있어 키 입력 시간에 따라 승부가 갈리는 게임에 탁월하다. 별도 드라이버나 SW 설치 없이 간단한 키 조합으로 모든 세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플러그엔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단계 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레드 LED 백라이트를 탑재했다. 또한 USB와 PS/2 포트를 모두 연결할 수 있는 컨버터를 기본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이상현 벤큐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한국 e스포츠 선수들과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해 표준 104키 배열 제품을 선보였다”면서 “벤큐 조위는 e스포츠 선수들과 게이머들에게 최고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게이밍 모니터, 마우스, 마우스 번지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