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10일부터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은 10일 롯데마트 구로와 홈플러스 간석을 시작으로 11일 토이킹덤 고양 등 수도권 점포를 중심으로 열리며 애니메이션 요괴메카드의 다양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참가자들이 요괴볼아카데미에 입학해 배틀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콘셉트다. 또한 요괴메카드뿐만 아니라 헬로카봇, 공룡메카드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자격과 선물이 부여된다. 미취학아동은 초급반, 초등학생은 중급반으로 입학해 배틀대회에서 2등 내 입상하면 고급반 자격증(전국대회 참가권)을 얻는다. 입상자에게는 요괴메카드 스페셜 기프트 세트가, 또한 참가자 전원에겐 십이지 정령 캐릭터 가면이 선물로 주어진다.

십이지 정령과 함께 하는 시간도 특별하다. 각 지역 마트에서 십이지 정령 탈인형 둘이 각각의 사연을 담은 캐릭터 쇼 공연으로 요괴볼아카데미 입학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십이지 정령 셋 이상과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양피곤 수면베개’를 획득할 수 있다. 양의 정령으로서 남을 잠재우는 능력이 탁월한 캐릭터 ‘양피곤’을 모델로 했으며 애니메이션에서 양피곤이 언제나 들고 다니는 배개다.

Photo Image
‘양피곤 수면베개’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제주까지 확대된다. 오는 24일 제주대학교체육관에서 열리는 ‘IEF(국제e스포츠페스티벌) 2018 제주’에서도 브라보키즈 공연과 놀이를 곁들인 요괴메카드 대회를 만날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은 내년에 있을 ‘요괴볼 아카데미 졸업식’에서 하이라이트를 맞이할 예정”이라며 “많은 어린이가 요괴볼아카데미에 입학해 테이머 자격을 얻고 십이지 정령과 친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 크리스마스에도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과 관련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